본문 바로가기
영국 일상

내돈 내산 샤오미 침구 청소기 리뷰

by 수주부 2023. 12. 5.
반응형

나는 청소를 좋아 한다

그래서  하루의 시작은 당연 청소로 시작하고 집안 정리로 하루를 마감을 한다

그런데 나이가 드니 청소기를 미는 일이 어느 순간 힘에 부치게 되었다

허리도 아프고 손목도 시큰 거리고... 다이슨 청소기를 살땐 성능만 고려를 하고 무게는 전혀 고려를 하지 않고 구매한터라...

지금의 다이슨 청소기는 10여년전 두번째로 구입을 해서 아주 잘 사용 하고 있었는데 영국집이 이층이라 계단을 청소 하려면 청소기를 번쩍 들어서 한손으로 밀어야하니 힘들수 밖에... 그리고 그때만 해도 젊었었지....!

더군다나 침대위를 청소 해야 할땐 여간 힘이 드는게 아니었다

비가 많이 오는 영국은 한국처럼 쨍쨍한 날이 없으니 이불 빨래를 햇볕에 너는 일이 한여름의 며칠밖에는 없고 또 자주 세탁을 하거나 밖에서 탈탈 털어도 쉽게 꿉꿉해 질수가 있다

몇년전 샤오미 제품의 로봇 청소기를 구매해서 (지금도 사용 하고 있음) 사용 했었는데 가성비 성능이 괜찮아서 침구 청소기를 하나 주문 해 보려고 며칠동안 인터넷 서핑을 했었다

로봇 청소기를 사용하고 있으니 당연 샤오밍 제품으로 슝~^^

샤오밍 침구 청소기가 저렴하기도 하고 후기도 좋아서 바로 결제 했다, 배송은 한 2주 정도 걸리긴 했지만 침구 청소기를 한달 남짓 써본 나의 의견은 가격대비 성능이 괜찮아서 추천하고 싶다는...ㅋㅋㅋ

 

크기는 대략 가로 세로의 길이가 18*25cm가 넘지 않는다

아랫 부분은 대충 요렇게 생겼다

먼지통 옆에 버튼같이 생긴게 있는데 살짝 누르면 쉽게 먼지통을 뺄수 있다

설명서는 죄다 중국어로 되어 있어서리...

잠깐 번역 앱의 도움을 받아 대충 설명서를 훝어 보았다

자동 버튼을 누르고 청소기를 밀면 버튼 조작 테두리에 초록색 불이 켜진다

설명서를 보니 테두리 색깔 변화로 침구에 쌓인 먼지 상태를 알수 있다고 한다

깨끗함을 나타내는 초록불에서 먼지가 많을수록 노랑-주황- 그리고 빨강색까지 색이 변한다

초록불이 아닌 부분을 여러번 청소기를 밀면 색이 신기하게도 초록으로 변하네~ ㅎㅎ

그리고 살균작용을 하는 UV까지 있어서 괜스레 더 안심이 되는것 같다

침대 시트와 이불의 먼지 흡입이 잘 되는걸 보고 옆지기 사무실방에 깔려 있는 카펫도 청소 하기로 했다

그런데 청소기를 시작하자 마자 빨강색이 뜨는게 아닌가!!

안방 침구랑 딸램이 침구 그리고 카펫 두곳에서 나온 먼지를 보시라...

할말이 없군!

먼지를 비운후 먼지통은 세척이 가능하다

먼지통 청소를 할수 있는 솔도 딸려 오는데 솔 끝에도 솔이 붙어 있어서 먼지통을 깨끗하게 씻을수 있다

마른 수건으로 닦고 물기를 말릴겸 창문가에 잠시 나뒀다

이보다 더 좋은 침구 청소기도 있겠지만 저렴하고 성능도 만족스러운 샤오미 제품도 괜찮네~ ㅎㅎㅎ

반응형

'영국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 동네 한바퀴- Kingston 크리스마스 마켓  (3) 2023.12.18
영국 IKEA  (2) 2023.12.09
피스타치오 치즈케익  (55) 2023.12.03
코스트코 연어 손질  (1) 2023.12.01
Kalles(칼레스)를 곁들인 명란오이 샌드위치  (1) 2023.11.29